MEDIA

언론에 주목받는 원복, 리틀스마트!
드라마/영화 등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원복, 리틀스마트의 모습입니다.

NO.
리틀스마트, 2차 ‘사랑의 원복 나눔’ 행사 진행하며 희망기부 이어가
2020.05.11

리틀스마트, 2사랑의 원복 나눔행사 진행하며

희망기부 이어가

▲ 리틀스마트, 장애아동시설에 미아방지기능 유치원복 기부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2사랑의 원복 나눔행사를 진행하며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나눔 행렬을 이어갔다.


리틀스마트는 58(), 서울, 경기, 경북 소재의 8개 학교(수도사랑의학교, 밀알학교, 누리학교, 서울은평대영학교 등)를 방문해 미아방지 기능성 유치원복 1,000여 벌과 가방 등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달 서울효정학교 등 4개 학교에 1,000여 벌을 기부한 것에 이은 2번째로, 리틀스마트는 사랑의 원복 나눔행사를 통해 총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장애아동시설에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줄어 어려움을 겪는 장애아동 및 낙후지역 아이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리틀스마트는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솔루션인 미아방지 NFC(Near Field Communication) 태그가 도입된 프리미엄 유치원복을 기부했다.


특히, 1, 2사랑의 원복 나눔행사에는 기부의 의의에 공감한 농심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농심은 ‘바이킹밥’ 등 아이들을 위한 과자 총 1,000여 개를 지원하며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사회적 재난 상황 속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리틀스마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외이웃을 지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오랜 시간 교복을 생산해온 스마트학생복의 제작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 국내 원복 최초로 전 복종에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품질 인증 마크인 Q 마크를 획득한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다. 최근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작은 아이를 위한 큰 생각 ‘little is BIG’이라는 콘셉트의 하복 화보를 공개했다.

사이트 내 모든 이미지는 리틀스마트 소유이며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으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주)스마트에프앤디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116

  • 대표자 : 윤경석
  • 등록번호 : 206-86-70883
  • 대표번호 : 070-7492-0074
go